Scroll Top

협회 이사장 인사말

사단법인 동아시아 아마추어 골프협회

이사장 유동규님 인사말

안녕하십니까.. 사단법인 동아시아 아마추어 골프협회 이사장 김 경 태 입니다.
골프를 사랑하는 골퍼인 여러분께 인사 말씀 올립니다.

“대한민국의 골프의 인구가 약 600만 명 이상을 넘어서 골퍼인 은 계속 국민건강 증진 스포츠로 발전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.

우리나라 등 골프선수들은 올림픽뿐만 아니고 국제대회에서 상위 입상 등을 계속 수상하며 국위선양하고 있음에도 일반 대중이 아마추어골프를 생활 스포츠로 즐길 수 있는 여건은 아직까진 많이 부족한 게 현실이라고 생각합니다.

골프는 에티켓을 기본으로 하는 젠틀과 예의의 스포츠이며 골프는 사회적 정서이면서 생활체육에 근본인 것 입니다.

골프에 대한 인식과 아마추어 골퍼 인들이 비용부담을 덜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해법을 제시해 갈 것입니다.

또 한 본 협회는 전 세계의 한인들과 600만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인 핸디캡 대회로 동남아시아 및 전국에 골프의 대중화 및 활성화와 함께 골프 산업의 위상과 국민건강발전에 큰 기여를 위한 (정부)문화체육관광부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.

저는 그동안 NGO 단체 등에 참여하여 약 30년 동안 봉사라는 이름으로 실천하였지만 더많은 노력과 더 부러 나누며 사는 사회 와 더불어 사는 사회를 건강한 마음으로 실천하려 합니다.

더불어 동아시아 민족의 사단법인 동아시아 아마추어 협회에서 자선(봉사)골프 대회 개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
자선 골프대회 봉사는 지역봉사에 지자체와 연대하여 앞으로도 연중 봉사할 것 입니다.

동남아시아의 골프를 사랑하고 골프의 발전을 위하여 늘 함께하시는 골퍼 인들과 많은 골프 관게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
사단법인 동아시아 아마추어 골프협회는 아마 골퍼인 교육증진과 건강한 스포츠 생활로 골프발전 및 지역의 봉사에 최고일선에서 그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.

감사합니다.